이번에는 공격에 관한 이벤트를 설정합니다.

- 무기로 공격이 시작된 타이밍에 적과 무기의 타격 판정을 시작하는 이벤트 함수

- 무기로 공격이 끝나는 타이밍에 적과 무기의 타격 판정을 종료하는 이벤트 함수

- 무기를 휘두른 후 다음 행동으로 전환 할 수 있는 상태를 알려 주는 이벤트 함수

이렇게 입니다.

그럼 이제 사진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1. Project 브라우저에서 Assets / 3D Assets / Player / Player@Attack을 선택해서 Inspector를 봅니다.

2. Inspector에서 Animations 탭을 클릭합니다.

3. 이벤트 추가 버튼으로 사진을 참고해 설정합니다.

공격이 시작되는 부분

공격이 끝나는 부분

공격 모션이 완전히 끝나가서 처음이랑 포즈가 처음으로 같은 부분


이렇게 설정을 합니다.


모든 설정을 맞추면 Apply를 눌러서 설정을 종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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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옮기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해당 블로그는 폐기하고 다음 다른 블로그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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