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제가 리마스터 버젼을 정식으로 베타버젼까지 끌어당겼습니다.

후후

그런데 제가 제작을 하는 도중 가장 심각한 버그에 도착하게 되었는데


탐방을 하고 나서 탐방에서 얻은 아이템을 숙소에 오면서 다 흘리는 버그가 발생하는 것 입니다.


이러면 제작도 못하고 연구도 못허고

그런 불상사가 발생을 하는 것이죠.... 하.....


또한 몬스터도 같은 버그가 발생을 하는 군요 아에 초기화를 해버립니다.

으윽.....

초기값을 다른 곳으로 빼야겠다는 그런 생각을 하고 있는데 과연 될지가 의문이네요


배포는 하지 않고 올라만 가는 버젼을 보면 저는 가끔 마음이....으윽....

일단 이게 해결이 되면 갈증이 없는 버젼으로 업로드가 될 예정이네요

설정부터 최대한 많은 시스템을 제공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ㅠㅠ

블로그 이미지

이사가는 사람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옮기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해당 블로그는 폐기하고 다음 다른 블로그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