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에 나와 있듯이 이번 게시글역시 저작권에 관한 거론이라고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분명히 이해를 한다고 하더라도 책에 서술되어 있는 부분이 곂칠 수도 있는 것이고 하다 보니

제가 작성하고 있는 이것은 아마 2차가 되지 않을까 하고 생각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책을 별로 읽지 않았던 점을 고려한다면 표현력이 부족하다는 것 또한 역시 사실이며 그로인하여 표현하는 부분이 곂친다거나 그런 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아무튼 간에 저는 여기에 나와있는 서적들로 독학을 진행하고 있으며 독학을 진행하고 있는 관계로 제가 습득하고 있는 것이 다소 느릴 수도 있다는 생각또한 들기 마련입니다.


아무튼 간에 제가 사용하고 있는 서적들의 리스트를 작성해 두도록 하겠습니다.


- 윤성우 저 열혈 C 프로그래밍

- 뇌를 자극하는 C# 5.0 프로그래밍

- 반다이 남코 현역 개발팀이 알려주는 유니티 3D 액션 게임 공작소


일단은 지금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만약 추가가 된다면 수정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작성 시각 2018 / 06 / 23  16 : 15    -    게시 시각 2018 / 06 / 23  16 : 30

블로그 이미지

이사가는 사람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옮기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해당 블로그는 폐기하고 다음 다른 블로그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