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것을 원래 저희 고등학교 축제에 사용하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C#이라는 것을 동아리에서 다루기 전에 접해야 하며

친구들과 만들기로 한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터 장르의 게임을 제작을 해야하며

유니티 3D 강좌를 빌미로 실습을 해봐야 합니다.



이러 이러한 관계로 아마 저는 조금 바쁘지 않을까 하고 있습니다.

조금이라기 보다 힘들수는 있지만 그래도 제가 하겠다고 하였으니 무조건 해야겠죠??


그러면 이제 저는 간단 공지?? 같은 것을 올렸으니 이만 빠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이사가는 사람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옮기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해당 블로그는 폐기하고 다음 다른 블로그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