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OCALIPA CITY를 이번에 기획을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친구들이랑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터 (이하 미연시)를 만들겠다고 하였는데

미연시 제작에 참여하는 친구들의 자유의사를 너무 존중을 하다가 흐음.... 무기한 연기가 되었다고 봐도 될 정도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Civil War때도 그랬듯이 이상하게 아포칼립스 장르가 만들기 편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이상하죠??

아무튼 저는 혼자서 레벨 디자인을 마치고 게임 제작을 시작하여 간단하게 알파 테스트 버전 또는 베타 테스트 버전까지 만들까합니다.

이것을 제작하기로 결심한 이유는 제가 Civil War를 혼자 힘으로 제작을 하였듯이 이번 APOCALIPA CITY도 혼자의 힘으로 제작을 하여

학교에 당당히 선생님들에게 보여줄까??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좀비라는 선호받지 못하는 또 슈팅이라는 교육의 의미로 더더욱 선호 받지 못하는 장르이기는 하지만 저는 레벨 디자인과 개발 과정들을 여러 방법으로 이 블로그에 게시를 하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종 완성본은 아마 대학교에 간다면 아니면 고등학교를 졸업하게 된다면 제작을 하게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을 합니다.


일단 이런 느낌의 초기 컨셉을 잡아볼까 생각중 입니다.

(http://kilo-staticgames-85326.tistory.com/entry/추가-저작권-링크?category=728712)

저작권은 기재가 되어 있는 게시글로 연결을 해두겠습니다.


아무튼 초기 컨셉을 그냥 저렇게 잡았습니다.


이번 것은 친구에게 돈좀 주고 아트좀 그려달라고 해야할 것 같네욬ㅋㅋㅋ

블로그 슬라이드에 게시를 하려면

블로그 이미지

이사가는 사람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옮기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해당 블로그는 폐기하고 다음 다른 블로그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