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오류가 생겼다면서 작성하였던 코드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UnityEngine.Component.Getcomponent<Rigidbody>().velocity = velocity;

제가 이런 코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UnityEngine에서 살짝 직접 수정을 해준 내용이었는데....

이게 오류를 불러오고 있었습니다.

물론 오류라면서

[파일 이름] error CS0120 (26,XX)

라고 표기가 되어 있었기 때문에 무슨 파일 몇번째인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일단 수정을 할까 해서 오류가 났다고 알려주는 console창을 읽는 도중

제가 혹시 몰라서 원래 작동이 되고 있던 코드도 같이 수정을 해 두었었습니다.

그래서 그거와 관련이 되어있다는 것을 알고

얼른 수정하러 이동을 하였죠

gameObject.Getcomponent<Rigidbody>().velocity = velocity;

이렇게 수정을 하고 console창을 보았더니!!!


놀랍게도 지금은 없어졌습니다!!


만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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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가는 사람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옮기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해당 블로그는 폐기하고 다음 다른 블로그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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