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이거는 실습을 할 때도 체크를 하기는 했는데....

그냥 그렇겠지 하면서 오류를(?) 버그를(?)불러 일으킬 것을 알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저는 그냥 진행을 하였습니다.

뭐 예를 들어서 방금 올라간 게시글에도 있고...?


아무래도 지금 운영하고 있는 카테고리인 유니티3D는 아마도 책에서 크게 벗어나는 것은 없을 겁니다.

제가 실습을 하는 와중에 직접적으로 실행조차도 하지 못하게 만드는 버그는 수정을 하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아마도 책에 있는 그대로 하게 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물론 부가 설명이나 그런 것은 제가 느낀점(?)을 추가로 적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많은 편도....읍읍???


아무튼 그런 이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로 만들겠다던 Fps장르의 Post Apocalips(?)는 결국 20만원어치 Assets을 구매하고 말았습니다.


흐아아아아아아!!!!

그래서 프로그래밍 일지가 아마도 종종 올라갈 것으로 예상하는데...... 그래도!!! 책은 전부 끝내야죠!

아마 그것도 11월?? 기준으로 끝맺음을 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만 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구매한 Assets은?

요녀석들인데!

흐음..... 뭔가 많이 빠진 기분입니다...... 뭐.... 살짝 부족한?? 20만원어치 개발비를 부은 게임을 만들어보죸ㅋㅋㅋㅋ

물론 제 시간과 인권비는 빠진 비용입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이제 다시 유니티3D카테고리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이사가는 사람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옮기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해당 블로그는 폐기하고 다음 다른 블로그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