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C언어와 C#을 건너 뛰고 바로 유니티로 넘어온 것은 간단합니다.

그동안 C언어에서 했었던 내용을 반복을 하거나 그러는 것 밖에는 C#에는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만약 C#으로 따로 설명이 필요한 경우에는 강좌를 첨가해서 따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A라는 유니티 강좌가 진행이 되고 나서 추가적인 C#설명이 필요해 지면 다음날 B라는 C#설명을 하고 난 후에 A라는 강좌에 주석 같은 느낌으로 링크를 추가해 둘겁니다.

그러면 링크를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

먼길을 돌아갔네요 간단하게 게임을 만들면서 게임 공유는 자작 게임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이번 년도 개발 계획은 어떻게 되느냐??

현재 저는 Civil War의 베타버젼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UI를 추가하고 보다 더 깔끔한 화면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강좌는 자주 올라오는 편은 아닐지 몰라도 이것은 약속하겠습니다.


매달 20편의 게시글을 발행하겠다는 것을요!!

이거는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학교에서 쉬는 시간에 공부해서 기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저는 이만 공부를 해서 보다 더 완벽한 강좌를 생각해 두겠습니다!!!

( 저의 강좌는 언제나 저랑 함께 배우는 느낌으로 진행이 됩니다. '이것이 옳다'가 아닌 '저는 이렇게 이해했습니다'가 더 참고하시기 편하실 겁니다. )

블로그 이미지

이사가는 사람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옮기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해당 블로그는 폐기하고 다음 다른 블로그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